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클래스신청
  2. 클래스정보

흙수저 청년의 자수성가 프로젝트

흙수저 청년의 자수성가 프로젝트 클래스정보
수강기간 80일
클래스구성 21차시
담당강사 신병철
수강료 88,000원
클래스 소개


100+100_Promo_클래스 배너_과정(1200x150).jpg

 

세바시-클래스(온라인)_흙수저-PROMO.jpg

 

심리학, 마케팅 논문 100편에서 찾아낸 인사이트와 신병철 박사의 실무의 경험 연결한 클래스!

 

 

마윈과 알리바바의 신화는 우리나라에서는 불가능할까요? 모방이 아닌 진정한 혁신을 하고, 단계를 건너뛰는 진화를 추구하고, 위기를 기회로 삼는다면 가능합니다. 부모 탓하지 않고, 자신만의 업을 세워나갈 혁신가를 꿈꾸는 청년들을 위한 자수성가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언제까지 세상 탓만 할 수 있을까요? 젊다고 다 청춘은 아닙니다. 그러나 창업이란 무작정 도전한다고 성공할 수 있는 만만한 일이 아닙니다. 제대로 알고 준비하고 출사표를 던져야 합니다. 심리학과 경영학, 경영현장까지 두루 섭렵한 거의 유일무이한 전문가들의 전문가, 신병철 박사님이 우리 청년들을 위해 나서셨습니다. 부모가 가난해도 성공을 감히 꿈꿀 수 있는 위대한 나라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세바시와 신병철 박사님이 함께 하는 자수성가 프로젝트에 지원하세요. 업의 본질, 인간의 심리를 꿰뚫는 마케팅의 정수, 그리고 최신 경영전략까지 아낌없이 나누어드립니다.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기 위한 세바시의 진심이 담긴 프로젝트, 그 첫 번째 주인공이 되세요.  

 

신병철 대표로 시작해서 나로 열리는 더 깊은 공부, 세바시 클래스 <흙수저 청년의 자수성가 프로젝트>

 

[WHY] 자수성가 프로젝트 배워야할까요?

1) 마케팅..이제 글로 배우는 시대가 아닙니다.

2) 자수성가 프로젝트는 2,30 청년들에게 마케팅 논문 100편의 모든 과정을 20강만에 알짜배기만 압축해서 알려드립니다.

3)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사례들로 구성되어 직관적으로 공감 이해할 있는 강의입니다.

4) 어디에서도 들을 없고 공개하지 않았던 신병철 박사님만의 마케팅 법칙들을 당신만 들을 있습니다.

5) 마케팅의 최일선에서 근무 경험을 하신 신병철 박사님이 직접 강의하십니다!

 

 

[WHY] 신병철 박사일까요?

전, CJ그룹 CMO에서 현, 배달의 민족 CAO 및 중간계 캠퍼스 학장까지 신병철 박사는 마케팅의 최일선에서 수 많은 실전 경함을 체득하셨습니다. 그 외 삼성, 현대자동차, LG, SK 등 대기업 강연 및 다수의 방송 출연까지 마케팅 강연에서는 업계 1인자라 불리는 신병철 박사님입니다. 현재 학문과 실무의 중간을 말하는 중간계 캠퍼스를 만들어 마케팅 관련 최신 연구들을 쉽게 풀어서 실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강의를 하는 그의 강연은 우리나라의 굴직한 기업들 뿐만 아니라 창업을 꿈꾸는 분, 소상공인분들까지 열광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모든 것을 알고 싶으시다면 박사님의 강의를 꼭 들어야 할 것입니다.

 

 

[WHAT] 무엇을 배우나요?

1) 마케팅 논문 100편에서 뽑아낸 알짜 이론 및 사례들로 마케팅의 모든 과정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2) 배민이나 블루보틀 최신 마케팅 사례를 통하여, 마케팅 트렌드를 쉽고 빠르게 있습니다.

3) 브랜드를 남들과 어떻게 차별화 해야되는지 있습니다

 

 

[IF] 어떤 것을 얻게 되나요?

1) 마케팅의 모든 과정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2) 최신 마케팅 트렌드 사례들을 빠르고 쉽게 있습니다

3)  브랜드를 어떻게 정의해야되고 차별화 해야 되는지 있습니다.

4) 나만의 브랜드, 나만의 마케팅을 있는 사고체계를 만들어줍니다


 

[WHO]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창업을 준비하시는 2,30대 청년 분들

2) 마케팅을 전사적 관점으로 알고 싶으신 현직 CEO 분들

3) 마케팅의 모든 것을 빠른 시간안에 알고 싶은 현직 마케터 분들

4) 현재의 마케팅 흐름을 빠른 시간안에 다양하고 깊은 시각으로 배우고 싶으신 대학생 취준생 분들

 

 

강사소개

세바시-클래스(온라인)_흙수저-PROMO_강사소개.jpg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0강. 흙수저 청년의 자수성가 (7분)
2차시 1강. 레드오션이 블루오션이고 블루오션이 레드오션이다 (14분)
3차시 2강. 어떻게 욕망 가득한 레드오션에 새로운 대안을 제공할 것인가? (17분)
4차시 3강. 가성비에서 시작해 브랜드로 완성하라 (20분)
5차시 4강. 소비자가 반응하는 칩칩 사운드(Chip-Chip Sound)를 만들어야한다 (14분)
6차시 5강. 체계적 생각과 비체계적 생각 사이, Huristic과 Systematic (20분)
7차시 6강. Unique Good만 선택된다 (23분)
8차시 7강. 사람의 뇌가 꼼짝 못하는 가장 강력한 정보 만들기 (14분)
9차시 8강. Black Swan의 등장 (13분)
10차시 9강. 브랜드에서 제일 중요한 것 (14분)
11차시 10강. 브랜드 보다 더 중요한 것 (18분)
12차시 11강. 나는 어떻게 차별화 할 것인가? : 업의 개념과 핵심경쟁력 1 (16분)
13차시 12강. 블루보틀이 커피시장에 진출하면서 세운 전략 : 업의 개념과 핵심경쟁력2 (16분)
14차시 13강. Rename Effect : 업의 개념과 핵심경쟁력3 (13분)
15차시 14강. 배달의민족이 잘하는 것 : 핵심경쟁력의 조건 1 (15분)
16차시 15강. 실리콘 밸리에서 뜨는 핵심경쟁력 : 핵심경쟁력의 조건 2 (9분)
17차시 16강. 내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인가? : 3가지 브랜드 컨셉 (24분)
18차시 17강. 야쿠르트 아줌마가 쏘아올린 매출 1조원의 브랜드 경험 (21분)
19차시 18강. 브랜드 전략 케이스 스터디 : "다이소는 곧 망할겁니다" (7분)
20차시 19강. 훌륭한 성과를 내는 3가지 조건 (22분)
21차시 20강. 자수성가하는 흙수저 청년이 되기 위해 (9분)